대표이사 인사말

IOT기반 자동용접시스템 솔루션

CK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로 국내 비롯한 세계 시장을 선도합니다.

안녕하십니까?(주)창금코퍼레이션 대표이사 노세창입니다.

저희 (주)창금코퍼레이션은 4차 산업혁명의 빅데이터를 선도할 "IOT융합 자동용접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글로벌 트렌드인 AI, IoT등을 고려하면 저희 회사는 전 산업 분야에 걸쳐 10년 이상의 기술경력 및 인프라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최초 IOT자동용접시스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따라 컨설팅, 설계 맞춤 요소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전문적인 구현까지 원스톱 Iot자동용접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동용접시스템은 자체 솔루션을 개발 및 고도화하여 한국에서는 물론이며 해외에서도 널리 사용되는 플랫폼을 구현할 것이며, 업계의 표준을 선도할 것입니다.따라서 새로운 마켓을 개발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여 대한민국의 성장에 기여하는 첨단기업이 될 것이며, 대학생들이 최우선으로 입사하고 싶은 기업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중장기적인 비전의 제시화 실현으로 이직률이 적은 회사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창금코퍼레이션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실천할 것이며, 고객중심과 산학연계를 심도 있게 진행하여 상생하는 가치를 구현하고, 경제의 상황과 상관없이 고도성장이 가능한신성장 동력을 가진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사장 노세창